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명 숨진 서울 대림동 흉기 난동…가해자 검거 앵커 어젯밤(22일) 서울 대림동 길거리에서 흉기 난동이 벌어졌습니다. 가해 남성은 중국동포인 50대 남녀 2명을 찌르고 도주했는데, 범행을 저지른지 약 19시간 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2명 숨진 서울 대림동 흉기 난동…가해자 검거
앵커
어젯밤(22일) 서울 대림동 길거리에서 흉기 난동이 벌어졌습니다.
가해 남성은 중국동포인 50대 남녀 2명을 찌르고 도주했는데, 범행을 저지른지 약 19시간 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한대 기자입니다.
기자
한 여성이 도로 한복판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습니다.
현장음 "어떡해!"
현장음 "아아아!"
여성이 쓰러진 곳, 바로 옆 인도에는 한 남성이 쓰러져 있고 한 시민이 급히 심폐소생술을 합니다.
잠시 후, 출동한 경찰이 여성에게 심폐소생술을 시도합니다.
서울 대림동의 길거리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벌어진 건 오후 8시쯤입니다.
목격자들은 가해자와 피해 남성 간에 다툼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 남성과 여성은 중국 동포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흉기에 찔린 50대 남녀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습니다.
사건이 벌어진 현장입니다.
목격자에 따르면 가해자는 이곳에서 피해자를 찌른 뒤 길 건너편으로 도주했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 있던 가해자의 지인을 붙잡고, 사건발생 약 19시간 지난 뒤엔, 구로동에서 가해자도 검거했습니다.
경찰은 가해 남성이 범행 당시 술을 마셨다는 지인 진술을 확보하고, 가해자와 피해자들의 관계와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연합뉴스TV 조한대입니다. (onepunch@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명 숨진 서울 대림동 흉기 난동…가해자 검거 앵커 어젯밤(22일) 서울 대림동 길거리에서 흉기 난동이 벌어졌습니다. 가해 남성은 중국동포인 50대 남녀 2명을 찌르고 도주했는데, 범행을 저지른지 약 19시간 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