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벽 5시부터 문 열어요"…음식점 위장한 클럽 단속 앵커 강화된 거리두기에도 클럽과 감성주점 등 유흥업소들의 방역 일탈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죠. 최근엔 일반 음식점으로 위장해 변칙 운영을 하는 업소도 나오고 있어 서울시가 집중 점검에 나섰습니다. 방준혁 기자입니다. ...
"새벽 5시부터 문 열어요"…음식점 위장한 클럽 단속
앵커
강화된 거리두기에도 클럽과 감성주점 등 유흥업소들의 방역 일탈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죠.
최근엔 일반 음식점으로 위장해 변칙 운영을 하는 업소도 나오고 있어 서울시가 집중 점검에 나섰습니다.
방준혁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주 부산의 한 클럽. 붉은 조명이 번쩍이고, 테이블 위엔 각종 술병이 놓여있습니다.
이곳에서 새벽까지 술판을 벌인 손님과 업주 70여 명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정부에 따르면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된 지난달 8일 이후 400여 명이 집합금지 명령 위반으로 경찰 수사를 받았는데, 이 중 유흥시설 관련자가 전체의 44%로 가장 많았습니다.
최근엔 일반 음식점으로 위장해 변칙 운영을 하는 이른바 '클럽 라운지'도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강남의 한 클럽 라운지 SNS 계정입니다.
새벽 5시에 문을 연다며 홍보하고 있는데, 운영 방식을 살펴보면 일반 클럽과 동일합니다.
일반 음식점으로 등록된 클럽 라운지가 9시 이후 영업금지를 피해 오전 5시부터 10시까지 편법 영업을 하는 것입니다.
압구정 A 클럽라운지 관계자 "라운지 계속 영업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좀 단속이 심해서…내일 당장 열 수도 있긴 한데, 회의 진행하고 나서 파악이 될 것 같아요. 테이블 예약 가능하시고…"
강남의 한 클럽 라운지에는 최근 확진자가 다녀갔는데 QR코드 등 기본적인 방역 수칙도 제대로 지켜지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관련 제보가 쏟아지자 서울시는 긴급 단속에 나섰습니다.
정진숙 / 서울시청 먹거리전략팀장 "춤추는 행위같이 일반 음식점에서 변칙 영업을 하는 경우에는 영업 정지 2개월에 준하는 처분이 내려지고…"
이번 주말까지 이태원과 압구정 등 주요 유흥가에 있는 60여 개 의심 업소를 집중 점검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방준혁입니다. (bang@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새벽 5시부터 문 열어요"…음식점 위장한 클럽 단속 앵커 강화된 거리두기에도 클럽과 감성주점 등 유흥업소들의 방역 일탈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죠. 최근엔 일반 음식점으로 위장해 변칙 운영을 하는 업소도 나오고 있어 서울시가 집중 점검에 나섰습니다. 방준혁 기자입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