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천 변전소 화재로 정전…"난방·온수 끊겨" 앵커 오늘(8일) 새벽 6시쯤 인천광역시 신부평변전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길은 다행히 1시간여 만에 잡혔지만, 인근 3만 8천 가구에 전기 공급이 끊기면서 주민들이 한파에 발만 동동 굴러야 했습니다. 신현정 기자입니다. ...
인천 변전소 화재로 정전…"난방·온수 끊겨"
앵커
오늘(8일) 새벽 6시쯤 인천광역시 신부평변전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길은 다행히 1시간여 만에 잡혔지만, 인근 3만 8천 가구에 전기 공급이 끊기면서 주민들이 한파에 발만 동동 굴러야 했습니다.
신현정 기자입니다.
기자
건물 창문으로 희뿌연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인천광역시 신부평변전소에서 불이 난 건 해가 뜨기도 전인 새벽 6시쯤입니다.
1층 변전실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된 불은 1시간여 만에 진화됐습니다.
이곳은 발전소에서 생산한 전기를 일반 가구로 공급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불이 나면서 주변 3만 8천 호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일과를 시작해야 하는 시각, 인근 주민들은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영하 17도에 육박하는 강추위 속 난방기기나 보일러는 먹통이었습니다.
한인순 / 인천광역시 부평구 "커튼을 열어보니까 전부 불이 나간 거예요. 아무것도 안 됐어요. 난방도 안 되고. 추웠으니까 패딩 입었죠. 혹시 오래 정전되면 추우니까, 또 요새 감기 걸리면 큰일 나잖아요."
문예경 / 인천광역시 부평구 "아침에 좀 추웠고요. 일어날 때. 당황했어요. 갑자기 전기가 그렇게 돼서. 출근하는데 씻지도 못하고 지금… 따뜻한 물도 안 나와요. 지금 복구하고 있다는데…"
한국전력본부는 화재 발생 1시간 반 정도 뒤인 오전 7시 반쯤 전력 공급을 정상화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전력본부 관계자 "전기를 공급하는 전력공급 설비 일부에서 고장이 나서 정전이 되었고요. 고장 나고 바로 저희가 전기공급을 재개했고요."
소방당국과 한전은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신현정입니다. (hyunspirit@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천 변전소 화재로 정전…"난방·온수 끊겨" 앵커 오늘(8일) 새벽 6시쯤 인천광역시 신부평변전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길은 다행히 1시간여 만에 잡혔지만, 인근 3만 8천 가구에 전기 공급이 끊기면서 주민들이 한파에 발만 동동 굴러야 했습니다. 신현정 기자입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