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대통령, 내일 왕이 中외교부장 접견…한중 현안 논의 앵커 문재인 대통령은 내일 청와대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을 접견합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방한을 포함한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 미중 관계 등 양국 주요 현안이 두루 거론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승환 기자입니다. 기자 ...
문대통령, 내일 왕이 中외교부장 접견…한중 현안 논의
앵커
문재인 대통령은 내일 청와대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을 접견합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방한을 포함한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 미중 관계 등 양국 주요 현안이 두루 거론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승환 기자입니다.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 겸 국무위원을 접견하는 건 지난해 12월 이후 약 1년 만입니다.
접견에서는 시진핑 주석 방한을 포함한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 한반도 정세, 미중 관계 등 양국 주요 현안이 두루 거론될 전망입니다.
한중 양국은 코로나19 사태 안정 후 시 주석이 조기에 한국을 방문한다는 데 공감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시 주석의 방한을 계기로 우리나라 차례인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 문제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시 주석 방한이나 한중일 정상회의 성사 여부는 현재로서는 미지수입니다.
내년 1월 미국 바이든 행정부 출범을 앞둔 만큼 왕이 부장이 문 대통령에 미중 간 현안에 있어 중국 입장을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왕이 부장이 방한 전 일본을 거쳤다는 점에서 향후 미중 간 갈등 격화를 염두에 둔 사전 정지작업 아니냐는 해석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체제 구축을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것으로 보입니다.
2박 3일 방한 일정을 소화하는 왕이 부장은 문 대통령 접견에 앞서 강경화 외교부 장관과 회담합니다.
이외에도 여권 인사들과도 두루 만나 한중관계와 한반도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합니다.
민주당 이해찬 전 대표와는 만찬이, 문정인 대통령 외교안보특보와 윤건영, 홍익표 의원 등과 조찬이 예정돼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성승환입니다. (ssh82@yna.oc.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문대통령, 내일 왕이 中외교부장 접견…한중 현안 논의 앵커 문재인 대통령은 내일 청와대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을 접견합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방한을 포함한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 미중 관계 등 양국 주요 현안이 두루 거론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승환 기자입니다. 기자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