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4일부터 수도권 2단계로 격상…"대단히 엄중한 상황" 앵커 수도권의 거리두기, 이번주 화요일부터 2단계로 높아집니다. 수도권은 지난 19일, 1.5단계로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됐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단계가 또 높아진 겁니다. 그 이유를 나경렬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24일부터 수도권 2단계로 격상…"대단히 엄중한 상황"
앵커
수도권의 거리두기, 이번주 화요일부터 2단계로 높아집니다.
수도권은 지난 19일, 1.5단계로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됐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단계가 또 높아진 겁니다.
그 이유를 나경렬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최근 한 주 동안 수도권에서 발생한 하루 평균 확진자 수는 175.1명. 거리두기 2단계 상향 기준인 200명에는 미치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그럼에도 정부는 수도권의 거리두기를 2단계로 상향해 이번주 화요일부터 2주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지금의 확진자 증가 추세대로라면 거리두기가 격상되는 화요일쯤, 주간 하루 평균 200명 환자 발생이라는 거리두기 2단계 상향 기준을 충족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2단계 상향 기준을 곧 만족할 만큼 상황이 좋지 않으니, 단계를 선제 격상하겠다는 겁니다.
박능후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차장 "상황의 심각성과 거리두기 상향 조정에 필요한 준비시간을 고려할 때, 2~3일 내 충족될 단계 격상기준을 기다릴 이유는 없을 것…"
최근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오며 1.5단계 격상 기준에 근접한 호남권의 경우에도 화요일부터 1단계에서 1.5단계로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갑니다.
정부는 광주와 전남 여수, 순천 등 일부 지역은 이미 1.5단계로 높였지만 다른 시·군으로의 감염 확산이 이어지고 있어 호남권의 거리두기 격상이 필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는 수능시험 이전에 확산세를 꺾고 겨울철 대유행을 막는 것이 이번 단계 상향의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국내 코로나19 확진자는 330명 새로 발생해 닷새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신규 확진자 330명 중 국내 감염자가 302명, 해외 유입이 28명입니다.
국내 감염자는 서울 119명, 경기 74명 등 수도권에서 집중적으로 발생했습니다.
연합뉴스TV 나경렬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4일부터 수도권 2단계로 격상…"대단히 엄중한 상황" 앵커 수도권의 거리두기, 이번주 화요일부터 2단계로 높아집니다. 수도권은 지난 19일, 1.5단계로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됐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단계가 또 높아진 겁니다. 그 이유를 나경렬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