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 343명…"거리두기 격상 검토" 뉴스리뷰 앵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43명 발생하면서 이틀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일상 공간을 고리로 한 집단감염이 전방위적으로 확대되면서 확진자 급증세가 심상치 않은 만큼 정부는 거리두기 추가 격상 방안도 ...
코로나19 신규 확진 343명…"거리두기 격상 검토"
뉴스리뷰
앵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43명 발생하면서 이틀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일상 공간을 고리로 한 집단감염이 전방위적으로 확대되면서 확진자 급증세가 심상치 않은 만큼 정부는 거리두기 추가 격상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한지이 기자입니다.
기자
국내 코로나19 확진자는 343명.
수도권 중심의 2차 유행이 한창이던 지난 8월 말 이후 처음으로 이틀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신규 확진자 중 해외유입 50명을 제외한 국내 감염은 293명이었습니다.
대학교와 병원, 지인 모임 등 일상 공간을 고리로 한 집단감염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져 나오고 있는 양상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와 관련해서는 접촉자 조사 중 11명이 추가 확진돼 누적 확진자는 모두 12명으로 늘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 요양원에서 14명, 광주 전남대병원에서는 8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고, 서울 노원구 일가족과 관련해서도 15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부는 수도권 신규 확진자가 한 주 동안 200명을 넘을 경우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또 코로나19 유행 지역을 중심으로 정부 부처와 공공기관에 회식과 모임 금지를 요청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능후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차장 "회식이나 음주는 일체 자제해 주시고 공공기관과 민간기업도 이 기간만큼은 대면 회의, 출장 등을 피해 주시고 재택근무, 시차 출퇴근 등을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부는 조기 발견이 중요한 만큼, 신속히 검사를 받아달라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이상원 / 중앙방역대책본부 역학조사분석단장 "막연한 우려로 검사를 제때 받지 못하게 되면 그 피해는 우리 사회 모두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적극적으로 검사를 받아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방역당국은 기초단체의 거리두기 통합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한지이입니다. (hanji@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코로나19 신규 확진 343명…"거리두기 격상 검토" 뉴스리뷰 앵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43명 발생하면서 이틀 연속 3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일상 공간을 고리로 한 집단감염이 전방위적으로 확대되면서 확진자 급증세가 심상치 않은 만큼 정부는 거리두기 추가 격상 방안도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