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날씨톡톡 "여름에 엄청 왔으면 됐지, 11월에도 비가 와야 해?" 오늘 아침 비가 마치 여름철 장맛비처럼 쏟아지던 터라 출근길에는 정신이 없으셨을 겁니다. 11월에 이례적으로 때아닌 폭우가 쏟아진 건데요. 가을비가 후두둑 내리는 오늘 선곡은 음색이 좋은 폴킴의 비입니다. ...
날씨톡톡 "여름에 엄청 왔으면 됐지, 11월에도 비가 와야 해?"
오늘 아침 비가 마치 여름철 장맛비처럼 쏟아지던 터라 출근길에는 정신이 없으셨을 겁니다.
11월에 이례적으로 때아닌 폭우가 쏟아진 건데요.
가을비가 후두둑 내리는 오늘 선곡은 음색이 좋은 폴킴의 비입니다.
저도 밤사이 천둥소리에 놀라기는 했는데 다른 분도 "깨다 잠들다 반복했더니 더 피곤하다"고 하십니다.
또 다른 분은 "여름에 비가 그렇게 엄청 왔으면 됐지, 11월에도 비가 와야 해?" 모두가 공감하실 것 같은 글이었습니다.
수도권에 내려졌던 호우 특보는 해제가 됐지만, 비구름이 약간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강원 영서와 충북, 전북지역에서 시간당 20mm 안팎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비구름대는 동쪽으로 계속 이동하면서 낮에는 충북과 남부, 제주에 비가 집중되겠습니다.
앞으로 강원 영서, 충북, 남부지방과 제주로는 20~60mm, 서울을 비롯한 그 밖의 지역은 5~40mm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해안가를 따라서는 바람이 강해서 강풍 특보도 내려져 있고요.
돌풍이 불고 천둥, 번개가 치면서 비가 강하게 쏟아지는 곳이 있기 때문에 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고요.
비구름대 뒤로 찬 공기가 내려오겠습니다.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2도로 오늘 아침에 비해 12도 이상 가파르게 떨어지겠습니다.
요 며칠 계속 포근했던 터라 더 춥게 느껴지겠습니다.
날씨톡톡이었습니다.
(김규리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날씨톡톡 "여름에 엄청 왔으면 됐지, 11월에도 비가 와야 해?" 오늘 아침 비가 마치 여름철 장맛비처럼 쏟아지던 터라 출근길에는 정신이 없으셨을 겁니다. 11월에 이례적으로 때아닌 폭우가 쏟아진 건데요. 가을비가 후두둑 내리는 오늘 선곡은 음색이 좋은 폴킴의 비입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