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신 잇단 낭보 속 코로나19 무서운 기세로 재확산 앵커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들이 연일 들려오는 가운데 코로나 재확산 세는 시간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각국은 방역 고삐를 죄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김효섭 PD입니다. 리포터 ...
백신 잇단 낭보 속 코로나19 무서운 기세로 재확산
앵커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들이 연일 들려오는 가운데 코로나 재확산 세는 시간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각국은 방역 고삐를 죄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김효섭 PD입니다.
리포터
국제 통계 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전 세계 코로나19 누적 감염자는 5천5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중국 우한에서 첫 사례가 보고된 지 곧 1년이 다가오지만 위력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지난봄 각국의 봉쇄조치로 주춤했던 확산세는 가을과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가팔라지는 양상입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 "현재 미국과 유럽 등 일부 국가의 코로나19 급증에 대해 극도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최근 2주일째 하루 10만 명 이상의 코로나19 신규 감염자가 발생했고, 입원 환자 역시 코로나19 사태 이후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상황은 심각합니다.
지금 추세가 이어질 경우 병상 부족 문제에 직면할 것이라는 예측에 각 주는 다시 문을 걸어 잠그는 등 방역 강화에 돌입했습니다.
토니 에버스 / 위스콘신 주지사 "이 상황을 헤쳐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자 떨어져 있는 것입니다."
유럽도 비슷한 처지입니다.
지난달 말 이동 제한조치를 내렸던 프랑스는 계속되는 확산세에 누적 감염자가 200만 명을 넘어서자 통제 기간을 연장하려는 움직임입니다.
올리비에 베랑 / 프랑스 보건부 장관 "국민들의 노력이 결실을 보면서 상황이 나아지고 있습니다. 노력을 멈춰서는 안 됩니다. 진로를 바꾸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탈리아에서도 코로나 사망자가 다시 급증하면서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강력한 제한 조치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고, 터키는 연말까지 부분 봉쇄에 들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연합뉴스TV 김효섭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백신 잇단 낭보 속 코로나19 무서운 기세로 재확산 앵커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들이 연일 들려오는 가운데 코로나 재확산 세는 시간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각국은 방역 고삐를 죄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김효섭 PD입니다. 리포터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