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철수·유승민·금태섭…보폭 넓히는 野 잠재후보군 앵커 윤석열 검찰총장이 야권 차기 대권주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야권의 또 다른 잠재 후보군의 발걸음도 빨라지는 모습입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경제 토론회를 통해 '여의도 복귀식'을 갖고 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도 공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
안철수·유승민·금태섭…보폭 넓히는 野 잠재후보군
앵커
윤석열 검찰총장이 야권 차기 대권주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야권의 또 다른 잠재 후보군의 발걸음도 빨라지는 모습입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경제 토론회를 통해 '여의도 복귀식'을 갖고 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도 공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이승국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야권의 차기 대선과 내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로 동시에 거론되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최근 꾸준히 국민의힘과의 접촉면을 넓히고 있습니다.
김무성 전 의원이 주도하는 국민의힘 전·현직 의원 모임 '마포 포럼' 강연 등을 통해 야권 재편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안철수 / 국민의당 대표(지난 12일, '마포 포럼' 강연) "정권 교체를 바라는 누구와도 손 잡아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다 포괄하지 않으면 저는 도저히 승산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21대 총선 불출마 이후 정치권과 거리를 유지해 온 유승민 전 의원도 여의도 복귀식을 치릅니다.
오는 월요일(16일) 새로 마련한 국회 인근 사무실에서 '주택문제, 사다리를 복원하자'는 주제로 토론회를 엽니다.
최근 윤석열 검찰총장을 향해 야권 정치인은 아니라며 선 긋기에 나선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현역 의원 다수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대권 재도전을 준비 중인 유 전 의원은 청년 실업, 복지 문제 등에 대한 토론회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지난달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도 시대전환 조정훈 대표가 이끄는 '정치학교' 특강을 통해 공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금태섭 /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정치를 하고 싶은 분들이 경험을 쌓고 배우고 또 실제 일을 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저도 솔직하게 제 경험을 말씀드렸습니다."
야권의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 중 한 명으로 꼽히는 금 전 의원은 비공개 강연에서 내년 4월 보궐선거에 대해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지만 출마 여부 등은 밝히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금 전 의원은 오는 수요일(18일)에는 국회에서 국민의힘 의원들을 대상으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이승국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안철수·유승민·금태섭…보폭 넓히는 野 잠재후보군 앵커 윤석열 검찰총장이 야권 차기 대권주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야권의 또 다른 잠재 후보군의 발걸음도 빨라지는 모습입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경제 토론회를 통해 '여의도 복귀식'을 갖고 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도 공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