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날씨 내일까지 초겨울 추위…강원산지 올 가을 첫눈 앵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크게 떨어져 춥겠습니다. 강원산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첫눈이 내렸는데, 작년보다 보름 이상 늦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윤 캐스터. ...
날씨 내일까지 초겨울 추위…강원산지 올 가을 첫눈
앵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크게 떨어져 춥겠습니다.
강원산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첫눈이 내렸는데, 작년보다 보름 이상 늦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윤 캐스터.
캐스터
오늘 서울의 아침기온 2.7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5도 이상 낮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실상 올 가을 최저기온을 기록한 건데, 이 기록은 하루도 채 못갈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아침이 이번추위의 절정이 될 것으로 보이니까요.
계속해서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오늘 새벽 곳곳으론 눈이 조금 내렸고, 강원산지에는 올 가을 처음으로 눈이 내렸습니다.
작년보다 보름 이상 늦긴 했지만,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는 게 체감되는데요.
아침에도 춥지만 오늘 낮기온은 서울 8도까지 오르는데 그치겠고, 찬바람에 체감온도는 그보다 3도가량 낮은 5도선에 머무르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춥지만 내일이 이번 반짝 추위의 절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출근길 무렵에는 서울도 영하권으로 떨어지겠고요.
찬바람이 체감온도를 더욱 끌어내리면서 초겨울 추위가 나타나겠습니다.
이후 기온이 다시 오름세를 보이긴 하지만 11월에 들어선 만큼 앞으로는 부쩍 쌀쌀한 날씨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강원동해안지역은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이고요.
내일 새벽까지 산지와 해안, 제주도를 중심으로 바람도 강하게 부는 만큼 불씨 관리 계속해서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날씨 내일까지 초겨울 추위…강원산지 올 가을 첫눈 앵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크게 떨어져 춥겠습니다. 강원산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첫눈이 내렸는데, 작년보다 보름 이상 늦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윤 캐스터.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