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로배구 깜짝 1순위 김선호…"수비에 자신있다" 앵커 올 시즌 남자배구 신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현대캐피탈이 한양대 김선호를 선택했습니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강력한 1순위 후보였던 성균관대 임성진이 아닌 김선호를 뽑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
프로배구 깜짝 1순위 김선호…"수비에 자신있다"
앵커
올 시즌 남자배구 신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현대캐피탈이 한양대 김선호를 선택했습니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강력한 1순위 후보였던 성균관대 임성진이 아닌 김선호를 뽑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조성흠 기자가 알려드립니다.
기자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차지한 선수는 187.1cm로 레프트치곤 크지 않은 키의 한양대 김선호였습니다.
현대캐피탈이 성균관대 임성진이 아닌 김선호를 택한 이유는 바로 '기본기'였습니다,
최태웅 / 현대캐피탈 감독 "기본적인 리시브나 수비면에서 팀에 도움을 많이 줄 것 같고요. 기본적인 범실, 안 보이는 범실들이 적을 거 같아요."
김선호는 2017년 19세 이하 세계선수권대회 주전으로 활약하며 24년 만의 4강 진출을 이끈 청소년대표 출신입니다.
지난 시즌 대학 리그에서도 한양대 주전 레프트로 뛰며 리시브 효율 35%와 공격 성공률 50%, 디그 전체 3위의 준수한 활약을 보였습니다.
컵대회 준결승전에서 한국전력에 패한 뒤, 공수에서 맹활약하던 레프트 전광인이 입대한 빈자리를 크게 느꼈던 최태웅 감독.
다음 달 제대하는 허수봉으로 공격력을 크게 끌어올리는 동시에 김선호를 공수 살림꾼으로 성장 시켜 미래를 대비할 계획입니다.
김선호 / 현대캐피탈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진 리베로로 뛴 경험이 있어서 리시브나 수비에선 제가 자신감도 있고…"
김선호에 밀려 전체 2순위로 한국전력의 유니폼을 입은 임성진은 수려한 외모에 195cm의 장신을 뽐내는 수비형 레프트입니다.
생각하지 못한 행운을 잡은 한국전력의 장병철 감독은 임성진을 올 시즌부터 박철우를 받쳐주는 즉시 전력감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조성흠입니다. (makehmm@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프로배구 깜짝 1순위 김선호…"수비에 자신있다" 앵커 올 시즌 남자배구 신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현대캐피탈이 한양대 김선호를 선택했습니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강력한 1순위 후보였던 성균관대 임성진이 아닌 김선호를 뽑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