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분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 받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부득이 아래와 같은 운영정책 방안을 실시하게 되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투명성의 개선을 위해 판도라TV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약관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영상에 대한 운영방안 변동
영상을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업로드할 경우
업로드 일로부터 30일 후, 영상이 여전히 비공개 혹은 미게시로 설정되어 있을 시 해당 영상을 삭제 진행 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약관은 2020년 1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도라TV 이용약관(제 13조 서비스 이용제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게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1월 6일 이내에 영상을 공개 혹은 정리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 판도라TV는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부, 日에 수출규제 철회 촉구…"언제든 지소미아 종료 가능" 앵커 우리 정부는 지난해 11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지소미아 종료를 조건부 유예했습니다. 일본이 수출규제 문제 해결을 위한 대화에 나선다는 게 조건이었는데요. 정부는 지소미아를 언급하며 일본 정부에 수출규제 ...
정부, 日에 수출규제 철회 촉구…"언제든 지소미아 종료 가능"
앵커
우리 정부는 지난해 11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지소미아 종료를 조건부 유예했습니다.
일본이 수출규제 문제 해결을 위한 대화에 나선다는 게 조건이었는데요.
정부는 지소미아를 언급하며 일본 정부에 수출규제 조치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방준혁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는 일본에 수출 규제 조치 철회를 재차 촉구했습니다.
외교부 당국자는 지소미아 종료 유예는 잠정적인 조치였다며, 수출 규제 조치를 조속히 철회하라고 말했습니다.
양국 간 대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지소미아 종료 카드를 꺼내들 수 있단 뜻으로 풀이됩니다.
다만 청와대 관계자는 "일본과 협상하고 있고 한일 서로에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소미아 종료를 언제든 검토할 수 있지만, 당장은 일본과의 협의에 집중하겠단 뜻으로 해석됩니다.
앞서 정부는 일본의 일방적인 수출규제 조치에 대응해 지난 8월 지소미아 종료를 통보했으나, 종료 시한을 앞두고 이를 유예한 바 있습니다.
일본이 수출규제 문제 해결에 나선다는 게 조건이었습니다.
그런데 일본은 여전히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도쿄에서 국장급 회의가 열린 이후 양측은 다음 회의 일정도 잡지 못했습니다.
강경화 / 외교부 장관 "수출당국 간 대화가 있었습니다만, 그렇게 우리가 바라고 있는 7월 1일 이전의 상황으로 돌아간 건 분명히 아니고요."
이번 금요일 독일 뮌헨 안보회의에서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모테기 일본 외무상과 회담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관련 협의에서 진전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연합뉴스TV 방준혁입니다. (bang@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정부, 日에 수출규제 철회 촉구…"언제든 지소미아 종료 가능" 앵커 우리 정부는 지난해 11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지소미아 종료를 조건부 유예했습니다. 일본이 수출규제 문제 해결을 위한 대화에 나선다는 게 조건이었는데요. 정부는 지소미아를 언급하며 일본 정부에 수출규제 ...
댓글(0개)